자유게시판

시벨린

복귀했는데...

하이아칸 꺄료록 2013-07-30 23:20 412
꺄료록님의 작성글 0 신고

복귀했는데 다시새로키우는데 멘붕이네여 사냥터 멘붕이고

 

워프도 다시찍어야대는데 워프카드도 안파네여 마을 어디서파나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