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 서버가 아픕니다..치료좀;;;

하이아칸 막☆건담 2013-07-30 23:19 342
막☆건담님의 작성글 0 신고

시급합니다

직장인들 이시간아니면 겜할시간이 없사옵니다

어서 복구해주세요~

워프 안되고  결국 튕기고 난리도 아니에요ㅠㅠ

으으으~  줴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