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축던 없어짐?

네냐플 티빵 2013-07-30 23:18 835
티빵님의 작성글 4 신고

 

 

 

렙 15쯤 대는데 어디서 사냥해야함?

잡퀘 하니까 복잡하기만 하고 경치도 더럽게 안주던데

닥사가 낫겠죠

 

전체 댓글 :
4
  • 이솔렛
    네냐플 티빵
    2013.07.30
    퀘스트만 하다가 3시간에 17렙밖에 못올렸는데 진정 퀘스트가 진리? 좀 충격적이군여 ..
  • 보리스
    하이아칸 미녀와함께
    2013.07.30
    퀘스트로 하루만에 220에서 245 찍었는데 사냥 ㄴㄴ 퀘스트가 진리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3.07.30
    클런던전에 축던있슴돵 클럽에 들어가삼 ~
  • 보리스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7.30
    이제 패치되서 퀘스트가 진리인데. 축던 길드 들면 액터비터에서 갈수잇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