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 15쯤 대는데 어디서 사냥해야함?
잡퀘 하니까 복잡하기만 하고 경치도 더럽게 안주던데
닥사가 낫겠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티빵2013.07.30퀘스트만 하다가 3시간에 17렙밖에 못올렸는데 진정 퀘스트가 진리? 좀 충격적이군여 .. -
하이아칸 미녀와함께2013.07.30퀘스트로 하루만에 220에서 245 찍었는데 사냥 ㄴㄴ 퀘스트가 진리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3.07.30클런던전에 축던있슴돵 클럽에 들어가삼 ~ -
하이아칸 드리머즈2013.07.30이제 패치되서 퀘스트가 진리인데. 축던 길드 들면 액터비터에서 갈수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