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헐 팅? 나 지금 진옥새떳는데?

하이아칸 도뮈티아 2013-07-30 23:15 850
도뮈티아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지금 진옥새떳는데 네냐플상자로...

그래서 지금 클원들한테 뽀찌돌리고있는데 갑자기 팅김...ㅡㅡ

일단 스샷다찍어놧어! 님들 나 무서움.... 백섭되면 나 망하는부분임?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이
    2013.07.30
    ㅊㅋㅊㅋ 백섭 ㅇㅅㅇ
  • 아나이스
    하이아칸 까뜨릿느
    2013.07.30
    개솔 ㄴ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