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아티펙트....

하이아칸 메로내플 2013-07-29 16:38 397
메로내플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랜만에 돌아왔더니 아티펙트 써라면서 진행은 안돼지
아이템샾에선 아티펙트는 사라졌지
인벤토리에 있는 아티펙트는 써지지도 않지...
이거 캐삭하란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