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대규모업데이트+이솔렛 보고 복귀한 유저인데요,
원래 잡템이 이렇게 안나왔나요ㅜㅜㅜ 그 전에 할 땐 몹 잡는 족족 템 떨궜던거 같은데
지금 펫먹이 구하려니까 미치겠네요ㅜㅜ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프리터지망중2013.07.29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붉은설탕2013.07.29펫먹이는 방랑상인이 파니 참고하세요 -
네냐플 시몬스침대2013.07.29이제 잡템 안 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