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잡템 원래 이렇게 안나왔나요??

네냐플 프리터지망중 2013-07-29 15:17 592
프리터지망중님의 작성글 3 신고

몇년만에 대규모업데이트+이솔렛 보고 복귀한 유저인데요,

원래 잡템이 이렇게 안나왔나요ㅜㅜㅜ 그 전에 할 땐 몹 잡는 족족 템 떨궜던거 같은데

지금 펫먹이 구하려니까 미치겠네요ㅜㅜㅋ

전체 댓글 :
3
  • 이솔렛
    네냐플 프리터지망중
    2013.07.29
    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붉은설탕
    2013.07.29
    펫먹이는 방랑상인이 파니 참고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시몬스침대
    2013.07.29
    이제 잡템 안 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