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2차스킬 퀘는 원래대로 해줍쇼

네냐플 앙그론 2013-07-29 00:46 419
앙그론님의 작성글 0 신고

보니깐 5000포인트 필요하던데

 

이미 퀘는 90대 퀘하는데

 

포인트 이제 860포인트입니다

 

도대체 언제 배우라는겁니까

 

장난하는것도아니고;

결국 캐**이 할려고 이런거 같은데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없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