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정말 할맛안나네요 ㅡㅡ

하이아칸 앵환♩ 2013-07-28 22:55 571
앵환♩님의 작성글 1 신고

초반퀘깰때부터 고랩들와서 매테오갈기고 이상한 대포알쏴대면서 필드몹싹쓸하는데

퀘도 ㅅㅂ ** 몹잡을라하면 꼬장부려대서 30분씩걸리고

이솔린인가뭔가는 스킬들이다 범위기라서 **휩쓸고댕기고 ㅡㅡ

몹리젠이 못따라감 빡침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PontinaMu
    2013.07.28
    확실히 유저수가 확늘어서 몹젠도 패치되야 된다고 생각되요 이건뭐 몹이 없어서 퀘스트 진행을 못하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