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 처음하는유저 질문드려요~

하이아칸 비키라이트 2013-07-28 22:22 578
비키라이트님의 작성글 4 신고

한번도 안해본 유저인데요

서버는 하아아칸이나 아노마라드 둘중 하나하려는데 첨하는 유저가 하기에 어디가 좋나요

그리구 마찬가지로 첨하는 무자본 유저가 하기에 좋은 캐릭터

물리캐릭 마법캐릭 하나씩 추천 부탁드릴게요 

아맞다 그리고 이솔렛이란 신캐가 나왔다는데 좋나요?? 별로 안끌리는데

전체 댓글 :
4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7.29
    무자본:아나이스,나야,이솔렛,이자크,이스핀,루시안,시벨린 정도가 무난합니다. 장비 대충 맞춰도 뎀지가 그럭저럭 나와요
  • 아나이스
    네냐플 리니프
    2013.07.28
    무자본으로좋은캐릭은 아나이스 마법인형이 좋음포션값이 거의 안들어가는캐릭
  • 이스핀
    하이아칸 비키라이트
    2013.07.28
    캐릭은여??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7.28
    하이야칸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불편하더라구요. 템을 구하기 쉽다고 하는데..개편이 많이 되서.. 아노섭으로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