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런타임 에러... 깊은 빡침.

하이아칸 NikolaTesla 2013-07-28 17:49 542
NikolaTesla님의 작성글 1 신고
워프 -> 런타임 에러.

사냥터에서 렙업 -> 런타임 에러.

네냐플 수업 - > 런타임 에러.

거래 - > 런타임 에러.

이동 -> 런타임 에러.



일본 서버에 업데이트하기 전에 한국섭으로 테스트해보고 가려는 겁니까??

20분 간격으로 런타임 에러 발생하는데 진심 다 뒤집어 버리고 싶네요.

천천히 테섭에서 버그 수정 후 오라니까 그냥 넘기더니 이 지경 만들고

장난 치는 것도 아닐텐데 스트레스때문에 앓게 생겼습니다.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산딸기꽃
    2013.07.28
    이건 예전부터 있었는데 업뎃하고나서 더 심해짐 특히 워프 ㅋㅋㅋㅋ 테일즈 메인으로 보내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