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워프 -> 런타임 에러.
사냥터에서 렙업 -> 런타임 에러.
네냐플 수업 - > 런타임 에러.
거래 - > 런타임 에러.
이동 -> 런타임 에러.
일본 서버에 업데이트하기 전에 한국섭으로 테스트해보고 가려는 겁니까??
20분 간격으로 런타임 에러 발생하는데 진심 다 뒤집어 버리고 싶네요.
천천히 테섭에서 버그 수정 후 오라니까 그냥 넘기더니 이 지경 만들고
장난 치는 것도 아닐텐데 스트레스때문에 앓게 생겼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산딸기꽃2013.07.28이건 예전부터 있었는데 업뎃하고나서 더 심해짐 특히 워프 ㅋㅋㅋㅋ 테일즈 메인으로 보내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