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공급탬 나오는거 사서 그저그러니하면서 탱커형으로 그냥 84까지올림..ㅋ
105때 무기맞춰서 재분할까여? ㅠㅠ
방향 조언좀 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마리이2013.08.17이스핀은 똥캐에요 루시안을 하는걸 추천함당 -
하이아칸 소드가디스2013.07.28무자본으로 탱커가면 물약값이 만만치 않을텐데 -
하이아칸 왕2013.07.28일단 그냥 180레벨까진 탱크형으로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무자본이고 탱크형으로 가셔도 사냥터에서 오래오래 사냥할 수 있거든요 그게 가장 장점이죠 그렇게 해서 나오는 상자 까서 장비를 팔든 상자를 팔든해서 돈모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