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님들 이스핀 조언좀

하이아칸 블라디미루 2013-07-28 16:33 590
블라디미루님의 작성글 3 신고
무자본으로 공급탬 나오는거 사서 그저그러니하면서 탱커형으로 그냥 84까지올림..ㅋ

105때 무기맞춰서 재분할까여? ㅠㅠ 

방향 조언좀 ㅠㅠ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마리이
    2013.08.17
    이스핀은 똥캐에요 루시안을 하는걸 추천함당
  • 보리스
    하이아칸 소드가디스
    2013.07.28
    무자본으로 탱커가면 물약값이 만만치 않을텐데
  • 보리스
    하이아칸
    2013.07.28
    일단 그냥 180레벨까진 탱크형으로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무자본이고 탱크형으로 가셔도 사냥터에서 오래오래 사냥할 수 있거든요 그게 가장 장점이죠 그렇게 해서 나오는 상자 까서 장비를 팔든 상자를 팔든해서 돈모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