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피소드3하려고 죽기살기로 렙업했는데...
하자마자 좌절하고 다때려치고싶어여 ㅜㅜㅜㅜ
그 검술훈련???/ 인가 목각인형들 마우스로맞추는건데
다른분들이말씀해주신대로 앉아서 <누르고 방향키눌러도 저같은 똥컴은 죽어도못깨겠더라구여 ㅠㅠㅠㅠ
막 렉생기고 한 5번눌러야지 한마리잡곸 ㅋㅋㅋ 키가 제대로안먹혀요 ㅠㅠㅠ
한 두시간넘게 해봐도안되서.. 결국 포깈 ㅠㅠㅠ 걍 텔즈때ㅔ려치고싶어짐
그니까 결론은 사천점이뭐에여 ㅠㅠㅠㅠ 한 이천점으로낮춰주세여 챕터진행을몬하겠어여 ㅠㅠㅠㅠ 제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