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에피소드 없어저서 접어야겠다,.

하이아칸 Hamir 2013-07-27 20:01 452
Hamir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에만 존재했던 스토리 룬의아이들을 바탕으로 처 만들었으면

최소한 베이스는 깔고가야지. 물론 윈터러의 달의섬내용은 비중이 크긴 큰데 그럼 데모닉 2부는 가볍게 전멸?

잊모형식으로 만든다면 보스만 잡고 탬만 먹고 떨어저?

에피2는 스토리가 산으로 갔지만 에피1은 스토리 갑인데 모하자는건지 솔직히 지금 매우 혼란스러움

이번 패치보면 메이플 빅뱅패치가 떠오르는건 나뿐임? 이솔렛을 위해서 너무 많은 것을 희생하는 듯

덕분에 기본유저는 떠납니다. 에피1 새로운 시스템에 맞게 스토리 맞춰 다시 짜주세요

잊모형식으로 만들 그지같은 생각은 꿈도꾸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