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행복하네요 넥슨과함께라서

네냐플 윈드리머 2007-05-20 01:15 337
윈드리머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열렸다고 좋아라 들어간지

 

3시간만에 결국 또 이몰골이군요

 

넥슨과 함게라면 언제든지 즐겁고 행복하네요

 

대체 뭡니까이게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타치
    2007.05.20
    넥슨님하들이 뒷통수 전문임
  • 보리스
    네냐플 냐메비
    2007.05.20
    -_ㅠ.. 정말 안습..;오늘은 느긋하게 하려고 했더니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