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차라지 서버 열지 말고
해명하고 문제를 공지해서
제대로 수정한 다음에 다음부터 이렇지 않게 해야지
입다물고있다가 잠깐 서버 열고
금방 또 이런식이면 어쩌자는 건지
그리고 서버가 닫혓는대
공지 안하는 게임 처음본다 ㅋㅋ
진짜 100명 도 안하는 게임 해도 서버닫히면 사과글은 쓰겟다
멋진 운영진 님들 최고에요
계속 배째라 하시내요
- 전체 댓글 :
- 0
차라지 서버 열지 말고
해명하고 문제를 공지해서
제대로 수정한 다음에 다음부터 이렇지 않게 해야지
입다물고있다가 잠깐 서버 열고
금방 또 이런식이면 어쩌자는 건지
그리고 서버가 닫혓는대
공지 안하는 게임 처음본다 ㅋㅋ
진짜 100명 도 안하는 게임 해도 서버닫히면 사과글은 쓰겟다
멋진 운영진 님들 최고에요
계속 배째라 하시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