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와 제대로 미치겟다/.

네냐플 toce 2007-05-20 01:12 297
toce님의 작성글 0 신고

차라지 서버 열지 말고

 

해명하고 문제를 공지해서

 

제대로 수정한 다음에 다음부터 이렇지 않게 해야지

 

입다물고있다가 잠깐 서버 열고

 

금방 또 이런식이면 어쩌자는 건지

 

그리고 서버가 닫혓는대

 

공지 안하는 게임 처음본다 ㅋㅋ

 

진짜 100명 도 안하는 게임 해도 서버닫히면 사과글은 쓰겟다

 

멋진 운영진 님들 최고에요

 

계속 배째라 하시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