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26저는 에피1 깨는걸 목표로하는데 아마 잊혀진모험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기다려보죠 ㅜㅜ -
네냐플 빌리크림슨2013.07.26에피소드 1도 깨** 못했는데 이렇게 없애버리는건 말도 안됩니다. -
하이아칸 라케미아2013.07.26에피 1,2 없어지고 에피3은 시작 랩이 200입니다. 보고 저도 접을뻔.. 잊모로 나오긴 한다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