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챕터없어졋네 ??

네냐플 차단, 2013-07-26 16:32 683
차단,님의 작성글 3 신고
없어진거맞죠 ?? 접을까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저는 에피1 깨는걸 목표로하는데 아마 잊혀진모험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기다려보죠 ㅜㅜ
  • 루시안
    네냐플 빌리크림슨
    2013.07.26
    에피소드 1도 깨** 못했는데 이렇게 없애버리는건 말도 안됩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라케미아
    2013.07.26
    에피 1,2 없어지고 에피3은 시작 랩이 200입니다. 보고 저도 접을뻔.. 잊모로 나오긴 한다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