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래도

하이아칸 밀나인 2013-07-26 16:28 431
밀나인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렇게 욕먹으면서 한번쯤은 새벽에 점검해야겠다는 생각들은 하시지 않으셨을까요?

새벽에 점검하는게 문제가있나

아 새벽에는 일들을 안하시나 ?

참 답답하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7.26
    꾸벅꾸벅 졸면서 패치해서 버그 더 생김 군대가서 당직근무 서봤으면 이해할듯
  • 보리스
    네냐플 슈아
    2013.07.26
    중고딩들 빼고 새벽이 편한 게이머가 많아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