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렇게 욕먹으면서 한번쯤은 새벽에 점검해야겠다는 생각들은 하시지 않으셨을까요?
새벽에 점검하는게 문제가있나
아 새벽에는 일들을 안하시나 ?
참 답답하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7.26꾸벅꾸벅 졸면서 패치해서 버그 더 생김 군대가서 당직근무 서봤으면 이해할듯 -
네냐플 슈아2013.07.26중고딩들 빼고 새벽이 편한 게이머가 많아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