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분정도 남은 것 같은데...제발
어머님이 집을 비우는 날이 흔하지 않은데 몰컴러에게 자비좀....
그나저나, 예전에 챕터 진행하던 건 그럼 싹 다 날아가는 건가요?
챕4하다가 접었었는데 지금 복귀해봤자 진행 못하고 그동안 모아둔 아이템은 다 쓸모없게 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두마르2013.07.26못해요 ㅋㅋ 그나마 생긴 에피소드3도 200되야지 갈 수 있다는 ㅋㅋ -
네냐플 아제라이2013.07.26그렇쵸 이제 챕터 자체가 없어졌기때문에 이제 챕터는 물건너 갔고요 이제 업만이 살길?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