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무시간 딱 맞춰서만
편하게 편하게 돈벌려니까
장사가 더 안되는거.
출근시간 아홉시 아닌가?
할라 9시부터 하던가 뭐 애매하게 1시부터는뭐임.
새벽근무하기시르면 사람젤없는 아침에 하던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드리머즈2013.07.26운영자 다른 아디니? 빡쳣구나. -
하이아칸 드리머즈2013.07.26지맘대로 생각하는 수준. -
하이아칸 유즈코마치2013.07.26평일낮에 게임만 기다리는 폐인이 편하게 돈버니마니 논하는 수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