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점검좀 새벽에해라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7-26 16:15 465
드리머즈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무시간 딱 맞춰서만

편하게 편하게 돈벌려니까

장사가 더 안되는거.

출근시간 아홉시 아닌가?

할라 9시부터 하던가 뭐 애매하게 1시부터는뭐임.

새벽근무하기시르면 사람젤없는 아침에 하던가.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7.26
    운영자 다른 아디니? 빡쳣구나.
  • 보리스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7.26
    지맘대로 생각하는 수준.
  • 이솔렛
    하이아칸 유즈코마치
    2013.07.26
    평일낮에 게임만 기다리는 폐인이 편하게 돈버니마니 논하는 수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