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캐릭하는사람은 아주 호구를만들어버릴만한 스펙을 딱 세워놓으셧네
어느정도 쎄겟거니 햇는데 *** 선딜엄청빠르고 범위도 왼만큼되고 쎄고
테일즈위버 생긴지가언젠데 테일즈위버 운영하면서 신캐릭나올때마다 대격변이오고 조금씩 조금씩 하향하는
모양인데 요번 네냐플은 네냐플때문에 몇주씩 열심히 모아서 정가주고산아이템들이 신캐나오고
네냐플나오자마자 가격이 그냥 땅으로 처박히는모습 참 가관이다 테일즈위버가 무자본으로 진입장벽이
높은게임도아닌데~ 기존에 열심히게임해서 겨우겨우맞춘 아이템 가격이 반값이하로 뚝떨어지면
현재 하던유저들 기분이어떨까 어 2일전에삿는데 패치되자마자 평균가가 반값이하로 떨어졋어 그사람들
기분이 어떨까 이런생각은 않해봣어?? 뭐 250 됫고 각성하고 그런사람들템이야 가격 안떨어지겟지
기존에 105~250구간까지 아이템가격이 수치 1~2차이로 몇백에서 천만씩 가격이 바뀌는데
그거 겨우겨우 맞춰가면서 레벨올리면서 했는데 뭐? 학원? 아이템을줘??
우리클럽원이 오늘하루에 100넘게찍엇어 경험치이벤트햇나? 200까지 장비다주면
세이라 메트라 모나스 메기스톤 비싸게사거나 만들어쓰는사람들은 어쩔건데
아닌말로 불법거래로 현금10만원씩하던게 상점에 팔아**다고
그런 고급아이템을 상점에 팔아야되는데 몇천만에서 몇억되는아이템도 상점에팔면 100만시드는 주냔말이야
이게 말이되냐고 장비주는퀘스트도 기존에있었구만...
요번 네냐플 기획한사람이나~ 프로젝트 승인해준사람이나~ 정말 반성해야하고
기존 있던캐릭터하던사람들을 병.신 만든것에대해서 공개적으로 사과해야된다고 보고
새캐릭터나왓다고 떠난유저들 안돌아오니까 지금있는 유저만이라도 잘~~ 간수하게끔이라도 운영해달라고!
오토도 100렙이하 던전은 무조건 다있고 잡지도않고 문의하면 모니터링한다고하고 가보면 여전히있질않나
이건뭐 업데이트나 서버운영이나 GM접속해잇는데 오토잡으러 댕기지도않고 1:1오는거 답변만하시나
나같으면 외치기로 죄송하지만 오토유저적발을위해 1:1은 받지않겟습니다 한마디 던져주고 오토
잡으러가겟다. 그리고 워프시스템도 심각하게 변햇는데 그런지도를 도구점에서팔고 워프시스템 복구해야된다
- 전체 댓글 :
- 14
-
하이아칸 Splore2013.07.30ㅇㅇ ㄷㅊ -
하이아칸 석사동프리덤2013.07.26이러이러한점은 개선해야된다고 계속 어필햇거든요 저같이 기분 더러운유저가많을지 아싸좋은유저가 많을지 투표한번해보고싶네요 -
하이아칸 석사동프리덤2013.07.26진혼님께서는 뭐 만렙이셔서 레어하나먹으면 4괴20괴 하시거나 현금투자하시면서 즐기면서하시는모양인데요 현금투자안하고 게임하는사람들은 8천에삿는데 패치되자마자 반값되면 4천날린거죠 저는 요번패치에대해 계속 버그리포트에다 -
하이아칸 석사동프리덤2013.07.26JackDs 진입장벽은 개뿔이나 저 파정으로 현질안하고 240키운인간이거든요 ?? 초반에 무기퀘만꺠도 널널하더만 단지 누가 시드를 아껴쓰고 모을줄아느냐에따라 틀린거지않겟어요?? -
네냐플 체프린2013.07.26이정돈 예상하고 미리 작업해놓는게 상책. -
네냐플 다니몽2013.07.26운영진이 신경쓰는것은 라이트유저를 끌어들이는 것이지 기존유저들의 시세따위는 관심밖입니다 모든게임이 그런데 그걸 모르시다니 -
네냐플 창창한인생2013.07.26본인은 아나이스 -
하이아칸 산딸기꽃2013.07.26zzz 나르비크 상자 한번열어봤는데 모나스 무기가 나와서 많이 당황함 헤헤 -
네냐플 슈아2013.07.26:) 게임은 즐기면서 하는겁니다. 현금시세? 그런거 버리세여 -
네냐플 예흐나라2013.07.26그니까 게임은 그냥 즐겨야지 고생고생 하면 안됨 고생고생 열심은 현실에서나 하면됨 -
하이아칸 JackDs2013.07.26나와있었고 눈치있었다면 아이템 파는게 정상이었는데 별로 아이템 시세관련해서 관심도 없고 눈치도 없으면 손해보는건 당연한일 이번을 계기로 패치에 대한 관심을 가져보시길 -
하이아칸 JackDs2013.07.26기존에 신규유져가 플레이 하기에는 사실상 진입장벽이 너무 높았기때문에 이번패치는 신규유저들을 위한 패치인거같고 정말 손해보는게 아까워서 돈놀음 하고싶었던거라면 이미 테스트서버에서 어떻게 패치될지 동향도 다 -
하이아칸 月진혼2013.07.26안그런 게임도 있습니까? 대규모 업뎃하면 rpg게임이라면 그렇게 되는겁니다 테일즈는 그나마 양호한편 -
네냐플 붐필2013.07.26가격 많이 떨어졌을듯 애석하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