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데미지가낮아진 느낌이 나만드나

하이아칸 캬우린 2013-07-26 00:21 432
캬우린님의 작성글 0 신고

원래 하얀색몹이나 약간초록색몹한테 뜨던뎀지가 패치후로 뎀지가 훨씬낮게뜨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