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마을 워프카드 질문드려요

하이아칸 라룽 2013-07-25 23:44 675
라룽님의 작성글 1 신고

 

 

예전엔 마법상점에 다 팔던 마을 워프카드가 다 없어졌던데..

어디서구할수있죠? 사제때문에 나르비크를가야되는데 못가요..ㅜㅜ

 

직접 걸어서가기엔 필드 몹 레벨들이 150 이래서 못가겠구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신조깃털이나 윙없이 미니맵오른쪽하단 보시면 워프탈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 기본마을은 갈수 있게 되있지 않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