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마법상점에 다 팔던 마을 워프카드가 다 없어졌던데..
어디서구할수있죠? 사제때문에 나르비크를가야되는데 못가요..ㅜㅜ
직접 걸어서가기엔 필드 몹 레벨들이 150 이래서 못가겠구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26신조깃털이나 윙없이 미니맵오른쪽하단 보시면 워프탈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 기본마을은 갈수 있게 되있지 않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