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패치느려서 지우고 재설치했더니..

하이아칸 폐인대통령 2013-07-25 15:41 534
폐인대통령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운로드 속도가 56KB/s?? 400분 기다려야함ㅋㅋ 아놔 ㅋㅋㅋ

아 **다 진짜 무슨 90년대 모뎀속도도 아니고 ㅡㅡ

돈슨수준 ㅉㅉ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마리아주
    2013.07.25
    저도 느려서 일단 그냥 다운받아볼라는데 그게 더 느린거 같아서 그냥 패치중... 이제 11% 50분째 다운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