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운로드 속도가 56KB/s?? 400분 기다려야함ㅋㅋ 아놔 ㅋㅋㅋ
아 **다 진짜 무슨 90년대 모뎀속도도 아니고 ㅡㅡ
돈슨수준 ㅉㅉ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마리아주2013.07.25저도 느려서 일단 그냥 다운받아볼라는데 그게 더 느린거 같아서 그냥 패치중... 이제 11% 50분째 다운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