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ㅋㅋㅋㅋㅋ 월드게시판 글안올라오는거봐...

하이아칸 NCDinos 2013-07-25 12:40 531
NCDinos님의 작성글 2 신고
망해가긴 망해가는듯 ㅜㅜ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3.07.25
    부정할 필요는 없어요. 하이아칸 온라인이란 말이 있듯이 하이아칸섭 빼면 유령게임이니까요. 대부분의 게임들이 게임내 자게가 활성화 되어 있지만 테일즈는 고요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검은
    2013.07.25
    ㅋㅋㅋ 매위나 가봐라 안올라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