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렙 150대인데 글쌔요,,,,,,,,,,,
엠 에스피 소모 엄청크고
어질캐로 바꾸기 시작하면 1234 엠포션 에스피포션의 노예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스킬도 고만고만하고 ** 초반에는 빨라보이지만 후반가면 느리게 느껴질껍니다
2차스킬이 나오거나 재정비 하지않는 이상 룩케릭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뎀은 잘나오는데 1:1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네여
일단 몹몰이는 좋습니다
그래비티는 솔까 개선 안되면 쓰레기입니다
범위가 너무 작아여
좌클릭 스킬은 전혀 안쓰게되는 이솔렛 ㅎㅎ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낀냥이2013.07.15Sony"너 보라고 올린거 아니다 초딩님아 ㅎㅎ -
네냐플 Sony"2013.07.14운영자가읽지 니가백날 월드에서 까ㅃ쳐봣자 안봐 싀빨럼아 ㅋㅋ -
네냐플 Sony"2013.07.14야이싀빨련아 공략게시판에 처올리라고 한글 뜻도모른ㄴ뼝싄아 월드게시판에 올리면재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샷과 어디방향으로 가는지 어떤스킬이 주력기인데 모가모잘른지 스샷찍어서 댐지비교 이렇게해서 올그래야운영자가읽지 -
하이아칸 낀냥이2013.07.14ㅎㅎ 확인 제대로 하겠나요? 넥슨 테일즈위버는 일본 테일즈와 OST 로 돈버는데 ㅎㅎ 한국 테일즈는 일본에 적용되기전의 테스트서버임 ㅎㅎ -
네냐플 안티모2013.07.14근데 키뮤니티도 운영진분들이 가끔 보나용? 버그리포팅 1년전에 몇개 했었는데 조회수가 0이라서 확인했나 안했나 긴가민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