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자크키우는분들 질문점여

하이아칸 캬우린 2013-07-13 16:09 503
캬우린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탱커 이자크키우고싶은데 무기는 찌르기무기끼고 스킬도 찌르기 스킬만쓰나여?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거기넣는거아냐
    2013.07.1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