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기요..

하이아칸 『꿍』 2013-07-13 00:03 445
『꿍』님의 작성글 4 신고

한 3-4년인가?..정확히 모르겠는데 하도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머가 먼지 모르겠는데 괴는 머고...아이템 옵이 먼지 물어봤더니...룰이라고 하는데 룰은 또 먼가요?..

머가 먼지 모르겠어요 ㅠ_-..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북극성
    2013.07.13
    은괴=1100만시드 / 금괴=4400만시드 / 백금괴=금괴5개 / 토륨주괴=백금괴2개 / 룰=클라드,나르비크플리마켓 NPC한테서 일정 시드 지불하고 장비 옵션 재분배(랜덤) 받는거에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꿍』
    2013.07.13
    괴 대충은 짐작했는데..역시 맞네요..근데;; 옵이 궁금했는데 룰이라고 하니깐..당황했다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꿍』
    2013.07.13
    아 감사합니다 ^^;;
  • 루시안
    하이아칸 l해적劍客k
    2013.07.13
    괴 - 금괴를 말함. 예전의 교환 단위였던 플윙을 대신하여 만들어짐. 룬의정원에서 npc를 통해 seed(55000000)로 구입 가능. 룰 - 합성횟수 줄인 것을 지칭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