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본이 아닌 그 분이 계셨던 때의 부분만 싹 뽑아서 보여드립니다.
저희 클에선 클원분들에게 도움 드리고자 물약지원과 함께 쓰실만한 템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 ^^...
제한 조건 [아무나]에서 물약과 신비한 씨앗, 캐비어 등 구하기 어렵지 않은 물품들만 가지시고선 클럽 탈퇴하시네요. 레벨 251 찍고선 테일즈위버에서 뭐하시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나이도 저보다 많으신 분이 이러시면 곤란하지 않나요? ;)
제가 이렇게 직접적인 공격 하는 걸 보시면 좀 고치셨으면 하네요. 뭐하시는 겁니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백법티첼★2013.07.12쟤 일베충인지 디시인인지모르겟는데 겁나 떠ㅗ라이에요 ㅋㅋ -
하이아칸 혼돈파망2013.07.12고작 저런거 들고가자고 클창을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