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노만 이러는건가 ㅡㅡ?

네냐플 꿈지기 2007-05-19 21:56 358
꿈지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노썹만 이러는건가 왜자꾸 서버 접속이 안되지

다른님들도 이런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Mademoiselle
    2007.05.19
    저도 접속이 안돼요 ㄱ- 한번 팅기더니 아예 로그인도 안 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