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솔렛]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제작하게 된 계기

네냐플 체리리 2013-06-27 12:40 517
체리리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알기로 이솔렛은 원작 [룬의 아이들] 에 해당되는 캐릭터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요...

(캐릭터가 '룬의 아이들' 이라는 제목에 해당되는 주인공은 아니란 말이지

원작 소설에 등장을 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었습니다)

 

달의 섬을 제작하니까 그에 관련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자, 라기엔

블루코럴에도 룬의아이들 2부에 등장하는 주조연 급의 리체가 npc로 구현되어 있는 상태고

그럼 이솔렛도 npc로 구현했을 수도 있는데 왜 플레이캐릭터로 만든 건가요?

리체는 전투를 못하고 이솔렛은 가능해서...?

그 이유가 듣고싶습니다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생강생각
    2013.06.27
    돈벌려고
  • 아나이스
    네냐플 체리리
    2013.06.27
    덧글 다신 두분, 전민희님 홈페이지 가서 룬의아이들 캐릭터 보기 하면 이솔렛 없습니다. 제가 말한 [룬의아이들]에 해당되는 캐릭터가 아니라는 말은 이 뜻이었습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JooRia
    2013.06.27
    룬의아이들 1부 윈터러에서 보리스 히로인으로나옵니다 보리스의 노래스승이기도했고요 이솔렛도 1부에선 주연급
  • 티치엘
    하이아칸 오르트린데
    2013.06.27
    이솔렛은 1부에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