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아침에 테일즈 들어가서 사냥좀하고 잡템 모와서 상점에 팔러 갔더니
어제까지 20만 정도 있던 시드가 꼴랑 700 시드 정도남아있길래...
처음에 왜 돈이 이거밖에 없지? 라 생각하며 잡템을 팔고,
다시 사냥하러 갔는데 템창키고 몹을 때리는 순간 어이없는 장면을 봤습니다.
몹 때릴때마다 2000~10000 시드씩 사라지는 엄청난 장면.
내 평타가 돈던지기가 된줄 안 이 순간
뭐죠? 이거? 버근겠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불루페2013.06.23헐. 몬스터카드 때문인거 같네요 헐 감사합니다.; ** -
하이아칸 별빛속풍경2013.06.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도화XD2013.06.23몬스터카드 확인 해보시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