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솔렛]은 어떤캐릭터인가요??

하이아칸 CB걸면P바 2013-06-23 03:41 435
CB걸면P바님의 작성글 1 신고

룬의 아이들을 읽었던 생각이 나서 이번에 나올 이솔렛이라는 캐릭터에게 흥미를 가지게되었습니다.

특히나 검의 사제 일리오스사제의 딸로서 엄청난지식을 가지고있으며 그의 아버지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

고 누구도 믿지못하는 차가운성격으로 변하는 과정이었던 것 같았는데 게임에서도 이와같은 성격이 반영

되어  검의사제라는 부분이 기대됩니다. 검이라는 근접공격과  원작에서 나오는 버프의 조화로운 기술을

구사할것만 같군요... 보리스와 신성챤트라는 수업을 배운다는것을 얼핏본거같았어염 ㅎㅎ 기대되네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23
    이솔렛은 검의 사제 대리임... 나우플리온찡 사라이써여. 보리스가 준 심장 냠냠한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