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솔렛

하이아칸 안젤레네 2013-06-22 20:25 318
안젤레네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솔렛이 왜 1:1문의 을 안만들까요

라고 물어본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23
    원래 1:1문의 버그리포팅에서 쓰는 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