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기캐릭터 입니까?
신규캐릭터는 항상 성능이 좋던데
키우기 쉽게 만드십니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티첼2013.06.22무기 두 개(옵션이라던지 어빌-1개라는 것 땜시 무기 2개라고 보긴 어렵지만) 낄 수 있으니 뎀지면에서는 거의 아나이스급인데 자기보조 스킬까지 있으니 1:1에선개사기겠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