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솔렛] 사기캐릭터 입니까?

네냐플 핑크인형사 2013-06-22 16:55 568
핑크인형사님의 작성글 1 신고

사기캐릭터 입니까?

신규캐릭터는 항상 성능이 좋던데

키우기 쉽게 만드십니까?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타티첼
    2013.06.22
    무기 두 개(옵션이라던지 어빌-1개라는 것 땜시 무기 2개라고 보긴 어렵지만) 낄 수 있으니 뎀지면에서는 거의 아나이스급인데 자기보조 스킬까지 있으니 1:1에선개사기겠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