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솔렛] 궁금한게 한가지 있어요

네냐플 마라루이 2013-06-20 13:44 236
마라루이님의 작성글 0 신고

단맛을 좋아하나요 쓴맛을 좋아하나요 짭짤한걸 좋아하나요 매운맛을 좋아하나요?

맛으로 표현하자면.. 식초 간장 **장 설탕 소금 중에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