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맨날 게임마다 있는 케릭터 하시지 마시구 이왕하는김에 새로운 획기적이고 재밌는케릭ㅎㅎㅎㅎㅎ때리는 거나 마법말고 새로운 무기를 창조해서 운영자님들이 그러면 재밌을거 같네요ㅎ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티첼2013.06.20그런거라면 리체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왔어야져ㅋㅋㅋ 바느질하고 흥정하고 아르바이트하고.. 근데 리체가 NPC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흐 슬퍼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