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솔렛]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하이아칸 뚜비v 2013-06-20 13:24 267
뚜비v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솔렛? 저도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인데요.

제가 직접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거친후,,,

 

저도 상당히 놀랐는데요.

이거,, 너무 외모하며 강함도 빠지지 않는데요? 너무 이쁘고 강한거 아닙니까..

타 캐릭터 비해 데미지가 쌍검이니 더블적용이 되는데요,,

상당히 좋은데요. 외모도 전혀 뒤쳐지지 않쿠요.

그래서 저는 착한 캐릭터를 찾아보고자 하였습니다.

 

아아~ 여기는 본 서버!!

기존 테스트 서버의 벨런스를 거쳐 본섭으로 왔는데,,

정말 착한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무엇이 착해졌을까요.

강함? 약함?????? 외모?

기존 개발노트에 의해 공개된 것중 에서 무엇이 새롭게 추가되었는지,, 무엇지 변경되었는지,,

얼마나 뚱뚱해 졌는지,, 얼마나 날씬해서 나올련지,,,

개발자 센우크씨가 직접 답변을 해 주실겁니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