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 하이아칸빼고 다죽어있나요

네냐플 문자받지마 2013-06-15 20:40 694
문자받지마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만 사람 바글바글하고

두번째로 사람많다던 아노는 망하고...

으..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怪奇
    2013.06.16
    ㅋㅋ 하던사람만 하는거조 복귀하시는거면 아노오세요 하칸은요즘 평이 매우 안좋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