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 서버에서 제천대성 클럽의 길마입니다.
아노마라드에서 저희와함께 서버를 재패해보자는 거친 포푸를 가진 당찬 젊은인재를 모집합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월향인형2013.06.05포푸x 포부o -
네냐플 노아마리드2013.06.05극단 클럽과는 전혀무관하며 얼마나 잘난클럽이시길래 개판클럽이다 뭐하 하는지몰겟군요 댁클럽은 그리훌륭해서 개판클럽이다 뭐다하면서 손가락놀리시는지 궁금하군요 ㅎㅎ -
네냐플 l해미l2013.06.05ㅋ젊은인재 극단에서 안녕 -
네냐플 마유시2013.06.05맞음 , 예전에도 그탑사냥하면 스틸하길래 왜스틸함 ? 내맘인데 ^^ 이**하는 클럽 -
네냐플 Cloaked〃Lsi2013.06.05음 ? 클마라는분이 이중클럽 들고있으면 개판클럽아닌가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