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썹은 으찌라고 이게뭥미ㅣㅣㅣ

하이아칸 xnokhbyrliby 2013-06-05 10:45 497
xnokhbyrliby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시간 오전 10:46

약 10시부터 테스트서버 접속이안되는데..

공지는 정식서버업뎃얘기밖에없구

이게뭐죵

이게뭥미 ㅋㅋㅋㅋ

테썹도 같이 업뎃인가요????

테썹유저여러분 댓글좀달아주세용

아깝깝해;;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o아마테라스o
    2013.06.05
    테썹 초기화됨
  • 막시민
    네냐플 Miracle、
    2013.06.05
    테섭은 뭐하로하나요 근데..?
  • 막시민
    네냐플 이웃집막시군
    2013.06.05
    지금 테섭 안되나봐요?;밖이라서 겜방에서 까는중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