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시간 오전 10:46
약 10시부터 테스트서버 접속이안되는데..
공지는 정식서버업뎃얘기밖에없구
이게뭐죵
이게뭥미 ㅋㅋㅋㅋ
테썹도 같이 업뎃인가요????
테썹유저여러분 댓글좀달아주세용
아깝깝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o아마테라스o2013.06.05테썹 초기화됨 -
네냐플 Miracle、2013.06.05테섭은 뭐하로하나요 근데..? -
네냐플 이웃집막시군2013.06.05지금 테섭 안되나봐요?;밖이라서 겜방에서 까는중인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