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 요새..

네냐플 미카루시 2013-06-04 23:39 600
미카루시님의 작성글 3 신고
사이퍼즈같은 게임 보면 게시판이나 팬아트 화력 진짜 세던데.. 텔즈는 하루에 글 두세개 올라오네요ㅜㅜ
 진짜 텔즈 어렸을 때부터 했던 게임인데 요새 너무 잘 안되는 것 같아 안타깝고 그러네요 막..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Conan
    2013.06.05
    커뮤니티 카페가따로잇자나요
  • 루시안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6.05
    08~12년도까지는 나름 재밌었죠..밑에는 전,**
  • 루시안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6.05
    끝물게임이라서 그렇습니다..전** 02~07년도까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