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테일즈위버 할만한가요??
사람 제일 많은 서버가 하이아칸 인가요???
거기서 시작하면 단체 퀘스트(에픽??,통탑, 기타등등) 하기 수월한가요?
아노에서는 통탑 한번 오를려면 7주일 이상 파티구하고 다니던 기억이 있어서;
그리고 아직도 메크로가 사냥터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나요???
흠... 그리고 요즘 무자본으로 할만한 케릭이랑 성향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쁘띠젤*2013.05.26어지간해선 하이야칸하세요. 시골섭하면 고생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초보시절에 아이템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접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
하이아칸 氷殺2013.05.25통탑은 간간히 자주 보여요.아이템도 많아요 근데...추천은 안합니다...사람 많은만큼 단점이 심하게 많습니다. 무자본 갑은 티치엘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