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즘 할게 없어서 다시 해볼까 하는데 질문좀 ㅡㅡ;;

네냐플 적혈무쌍참 2013-05-24 15:14 703
적혈무쌍참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 테일즈위버 할만한가요??

 

사람 제일 많은 서버가 하이아칸 인가요???

거기서 시작하면 단체 퀘스트(에픽??,통탑, 기타등등) 하기 수월한가요?

아노에서는 통탑 한번 오를려면 7주일 이상 파티구하고 다니던 기억이 있어서;

 

그리고 아직도 메크로가 사냥터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나요???

 

흠... 그리고 요즘 무자본으로 할만한 케릭이랑 성향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쁘띠젤*
    2013.05.26
    어지간해선 하이야칸하세요. 시골섭하면 고생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초보시절에 아이템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접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氷殺
    2013.05.25
    통탑은 간간히 자주 보여요.아이템도 많아요 근데...추천은 안합니다...사람 많은만큼 단점이 심하게 많습니다. 무자본 갑은 티치엘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