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공지 말햇다 내공지은 신과도 같다 2차공격은 챕터마다 갓 중요 구간 허브 공격을 할것이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DarkestNight2013.05.15공격 실패하셨네요...공지 하지 마셨어야 했어요 -
하이아칸 선 악2013.05.15우리모두 다함께 alt + z 요즘 레드허브 테러 많아서 대응법들 다들 아실텐데 -
네냐플 forgotten…。2013.05.15아이템 드랍 표시 off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