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데, 스승 구해봅니다....

하이아칸 모리헨 2013-04-18 17:08 393
모리헨님의 작성글 0 신고

소설 룬아의 향수에 이끌려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게임을 잘 못하는 편이라........ 적응도 안되고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전에 크레이지아케이드라든지, 라테일이라든지.. 보다 다루기 손쉬운 게임들은 몇번 해보았는데

테일즈위버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모든것이, 너무 어지러워서..ㅠㅠ  

 

하이아칸에서 보리스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디는 모리헨이죠..

혹시 처음부터 하나하나 가르쳐 주실 분 어디 없으신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