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보안모듈 업데이트 실패 나만 뜸??

네냐플 wingchip 2013-04-18 13:05 1115
wingchip님의 작성글 4 신고

뭐야이거 갑자기.. 보안모듈 업데이트 실패라니....

 

1빠로 접속할줄알고 좋아했는데

 

아놔.. ㅠㅠ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마르셀루
    2013.04.18
    저도안되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가난의길
    2013.04.18
    저안됨..
  • 아나이스
    네냐플 ★환타지아★
    2013.04.18
    미투..역시 안되네요..
  • 이스핀
    하이아칸 잉카로즈
    2013.04.18
    미투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