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도대체...

하이아칸 결속된정의 2013-04-17 19:03 422
결속된정의님의 작성글 0 신고
도대체 왜...서버 통합이나 이동할수있는게 없지.. 비인기서버 축소시키고 그냥 채널이나 있게 해주지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