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랫만에 접속하니 템이 증발햇네.. 하하

하이아칸 포풍회피 2013-04-09 14:45 508
포풍회피님의 작성글 1 신고

군대 갔다오고 심심해서 텔즈 접속햇는데 템이 다 털렷네요 탈탈 ㅋㅋㅋㅋ

 

기간제 무기라도 좋으니 도움좀 주실분~~

 

134나야입니다 ㅜㅜ

 

1:1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빛의소닉
    2013.04.11
    해킹되서 저도 그이후 리플하나정돈 현질 한거같어요 복구 힘들것내여 힘내여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