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오픈때부터 했던사람들 모여라

하이아칸 Kartasis 2013-03-27 22:22 998
Kartasis님의 작성글 14 신고

고작 봐온게 물딜뿐이면 버로우타라

 

오픈초기가 개오졌다진짜

전체 댓글 :
1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브왕두
    2013.04.01
    ㅋㅋㅋ목검 ㅋㅋ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세리오스
    2013.03.30
    윈도우XP 환경에선 윈도우7처럼 깔끔하게 안돌아도록 호환성 거지로 만들어놔서..게임 기본렉도 심한듯..
  • 클로에
    하이아칸 우글바글
    2013.03.30
    추억의 아수라파천무
  • 막시민
    하이아칸 개기면죽는다
    2013.03.29
    ㅋㅋ고대인 1명추가요
  • 클로에
    네냐플 김클로이
    2013.03.29
    위로의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할지...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역시 오픈때부터 하던 분들은 대부분 아직도 그 때를 그리워하시는군요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3.03.28
    아버진 돌아가신진 몇년돼셔서 내폰에다가 깔려고햇더니 깔아지더만 해지할떈 딴소리하는 넥슨 **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3.03.28
    오픈 부터햇는대 u otp때문에 접음 ㅋㅋ 중딩때라서 아빠명의아이로 가입해서 햇는대 최근 uotp깔앟는대 폰초기화돼니깐 본인명의 핸드폰 아니라구 해지안됌 ㅋㅋㅋ otp걸려서 게임못들어감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Dualblader
    2013.03.28
    ㄷㄷ 보리스 연 3대때리면 우와거렸지요
  • 티치엘
    네냐플 S라인벌레
    2013.03.28
    크덴평원에서 모여서 허니베어잡고그랬는데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양윤하
    2013.03.28
    시간이 흐르고 텔포스크롤 이빠이로사서 플링에 가져다 판 일도있었죠잉 ㅇㅇㅇ
  • 클로에
    네냐플 김클로이
    2013.03.27
    아 나야가 2003년 초반에 나왔나.. 흠.. 무튼 그 기억은 잘 안나지만 오지게 했었죠.. 유료때는 공략집 사서 계정넣고 .. 얼마 안지나서 클럽나오고.. 어질 추가되면서 재분 나오고 경치 줄고.. 대 파란이었는데
  • 클로에
    네냐플 김클로이
    2013.03.27
    ㅋㅋㅋㅋ막 이스핀으로 인트찍고 **우 날리고 뭐 공략도 없고 아이템 스탯제한도 없으니까 진짜 막키우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 클로에
    네냐플 김클로이
    2013.03.27
    저요^^ 언제였더라 2002년 11월? 에피 1 나야 나오기 한달? 전쯤인가 그때 했었죠.. 아마 스킬 마스터가 렙 18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 보리스
    네냐플 Yuki
    2013.03.27
    초창기부터 한 것은 아니니까 대열에 낄 수는 없겠지만.. 뭐 고대인분들이 많이 모이면 좋겠네요 그중에 아는사람은 없을지라도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