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대노코 시련에서 매크로 돌리는 넘들 한국

하이아칸 *핸썸보이* 2013-03-23 19:38 645
*핸썸보이*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

매크로 조취햇으면서  정작 한국유저은 안잡네여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레이디스코드
    2013.03.25
    멸종위기 텔즈인 1급 지정되어 있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레이디스코드
    2013.03.25
    매크로 잡아서 다시 놓아주잖아요 아직 어리니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