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식으로 자꾸 튕겨서 끊었다 다시 하는데도 아직까지 이렇네ㅡㅡ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영자야 게임운영좀 똑바로해 진짜 이 게임은 서버관리 개판이네 차라리 이럴거면 운영을 하지마
- 전체 댓글 :
- 0





